시카고 처음가는 십대 남자 아이 관광 아이디어 좀 부탁드려요

2.25K views지역: 일리노이 IL

시카고 처음가는 십대 남자 아이 관광 아이디어 좀 부탁드려요

제목 그대로 시카고를 처음 가는 심대 남자아이 입니다.

저희는 서부 끝자락에 살고 있는데 십대 아들이 사춘기가 빡시게 와서 좀 힘들어 하는것도 있고 더불어 아빠랑 사이가 급속도로 갈등이 많이 생겨서 제가 살얼음판에 살아요..
너무 힘들어 하길래 위로해줄겸 연휴에 뭐 하고 싶냐니까 비행기타고 여행을 하고 싶다네요..
아주 애기때 한국 한번 갔다온거 빼고는 아직 비행기 여행 경험이 없어요.
그래서 아빠랑 단 둘이 여행보내 준다고 도시를 고르라고했더니 시카고를 골랐어요.
저도 남편도 시카고는 가본적이 없어서 뭘 해야 할 지 전혀 아이디어가 없네요.
자기도 찾아보겠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현지에 사시는 분들의 추천이 더 현실적일거 같아서
이곳에 문의 드립니다..
십대 아들이 삼일동안 시카고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몇곳을 추천해 주세요.
그리고 혹시 한국마켓이랑 식당은 어느 동네에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1, 2022
1
0 Comments

서부에서 오신다고 하니 서버브 한국마켓이나 한국식당 다 skip 하시고요 다운타운 river walk에서 숙박하세요.
렌트카도 필요 없구요 맘편히 우버로 이동하시는거 추천이요.
London house chicago 나 그 근처 호텔가시면 야경 정말 끝내주고요 걸어서 갈만한 이쁜곳 정말 많아요.
바로 윗분이 좋은정보 많이 주셨네요. 사춘기온 틴 남자아이라니 남일같지 않네요.
저도 사춘기 아들 프리사춘기 딸 있는데요 저희 아들은 수족관/뮤지엄 별로 안 좋아하더라구요.
바닥 유리로 된 높은 빌딩은 Willis tower 이구요. 여기랑 시카고 architecture riverboat 랑 (London House 호텔근처) 실내 sky diving 하는 ifly (Lincoln Park) 추천드려요. 시카고에 맛있는 식당 진짜 많아요. 구글리뷰에서 제일 리뷰많은곳 위주로 검색해보세요.
이번 여행을 계기로 아빠와 다시 좋은관계 회복하길 진심 바래요^^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1, 2022
0
0 Comments

Navy Pier – 밤에 구경 (시카고의 매력은 한국처럼 밤에 걸어다녀도 안전한편인게 매력이예요. 그렇다고 막 너무 늦게 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다른 미국도시와는 다르게 걸어다니면서 구경하는 매력이 있어요.)
Lakeshore trail – 레이크쪽에서 자전거 타는것도 추천합니다
Willis Tower – 건물 위에가서 시카고 건물들 볼수있어서 좋아요
River Walk Boat Tour – 액티비티는 돈이 좀 들어도 생각에 남는거 같아서 좋아요. (그룹폰한번 찾아보세요)
Starbucks Reserve – 구경하기 좋아요, 예쁘기도 하고, 볼거리도 있어요. 자랑하기도 좋고
Chinatown – 작긴하지만 잠깐 구경하기 좋아요. (낮에 가세요)
Bean and Millennium Park – 상징적이고, bean은 진짜 크고 멋있어요
뮤지엄은 위에분이 추천해주셔서 스킵할께요

음식
Chicago Pizza (Giordano’s, Lou Malatini)
Chinatown에서 딤섬, 보바, 뚜레즈르 추천합니다
wildberry – 브런치 집인데 사람들이 많긴하지만 기다리는 재미도 있네요
Garrett Popcorn – 경험으로 먹어보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1, 2022
0
0 Comments

한국마켓은 나일즈(Niles)에 있는 H마트가 전 젤 깔끔하고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식당은 전 딱 이거다 싶은 곳은 없어서 추천은 못하겠어요.. 식당때문에 여기(북쪽서버브)까지 오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글랜뷰(glenview)나 나일즈쪽에 한인식당이 많긴해요.

어마무시빵값이 비싸긴 하지만, 뜨레쥬르나 파리바게트도 있어요. 다른 하나 이 동네분들한테 인기좋은 빵집이 하나 더 있는데 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많이 사실것 아니면 시카고 다운타운 안에도 작은 H마트 있어요. 제 남편은 저 밑에 차이나타운 식당들 좋아해요. 콕 찍지는 못하겠네요. 맛보다는 재미로 가는게 커서요.. 아이니까 시카고피자을 먹고 싶어할 것 같아요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1, 2022
0
0 Comments

솔직히 젤 먼저 든 생각은 딴데 가지 왜 시카고에 올까.. 란 생각이 들지만요.. ㅎㅎ
남자아이니, 사이언스뮤지엄, 우주박물관, 필즈뮤지엄 추천해요 <- 이 순서대로… 전 개인적으로 사이언스 뮤지엄이 젤 좋고 필즈뮤지엄은 좀 덜 재밌어요. 필즈뮤지엄이나 우주박물관은 다 같은 뮤지엄캠퍼스 안에 있어서 왔다갔다 하기 편하실꺼구요..
야구팬이면 시카고컵스 경기 구경가도 좋겠죠. 건축에 관심 있으면 유람선 타고 건물 보러다니는 투어 있는데 시카고오면 꼭 해야하는것중에 하나인듯 해요.
전 아직 못가봤는데 어디 빌딩 위에 올라가면 바닥에 유리로 되어 있어서 밑에 볼수 있는 그런 곳도 있어요. 저랑 남편은 고소공포증 있어서 패스….
동네에 없다면, 하늘 날아보는 체험하는 곳도 있어요
(https://www.iflyworld.com/lincoln-park/)
레고랜드도 있는데 여긴 비추에요. 특히나 중딩이면.. 매우 시시해할꺼에요. (그러고보니 사이언스뮤지엄에 레고 특별 전시하고 있었는데 지금도 하나 모르겠네요). 아이가 미술을 좋아하면, 시카고미술관 엄청 좋아요. 전 여기만 가도 2박 3일 걸릴것 같아요. 개취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six flag 도 있어요. 다운타운에서는 꽤 멀어서 차를 렌트해야 할수 있을텐데, 주어진 시간이 짧아서… 여긴 못가실듯 하네요. 뮤지엄만으로도 갈곳이 많아서요.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1, 202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