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 처음가는 십대 남자 아이 관광 아이디어 좀 부탁드려요

2.20K views지역: 일리노이 IL

시카고 처음가는 십대 남자 아이 관광 아이디어 좀 부탁드려요

제목 그대로 시카고를 처음 가는 심대 남자아이 입니다.

저희는 서부 끝자락에 살고 있는데 십대 아들이 사춘기가 빡시게 와서 좀 힘들어 하는것도 있고 더불어 아빠랑 사이가 급속도로 갈등이 많이 생겨서 제가 살얼음판에 살아요..
너무 힘들어 하길래 위로해줄겸 연휴에 뭐 하고 싶냐니까 비행기타고 여행을 하고 싶다네요..
아주 애기때 한국 한번 갔다온거 빼고는 아직 비행기 여행 경험이 없어요.
그래서 아빠랑 단 둘이 여행보내 준다고 도시를 고르라고했더니 시카고를 골랐어요.
저도 남편도 시카고는 가본적이 없어서 뭘 해야 할 지 전혀 아이디어가 없네요.
자기도 찾아보겠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현지에 사시는 분들의 추천이 더 현실적일거 같아서
이곳에 문의 드립니다..
십대 아들이 삼일동안 시카고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몇곳을 추천해 주세요.
그리고 혹시 한국마켓이랑 식당은 어느 동네에 있는지도 알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1, 2022
1
0 Comments

한국마켓은 나일즈(Niles)에 있는 H마트가 전 젤 깔끔하고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식당은 전 딱 이거다 싶은 곳은 없어서 추천은 못하겠어요.. 식당때문에 여기(북쪽서버브)까지 오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글랜뷰(glenview)나 나일즈쪽에 한인식당이 많긴해요.

어마무시빵값이 비싸긴 하지만, 뜨레쥬르나 파리바게트도 있어요. 다른 하나 이 동네분들한테 인기좋은 빵집이 하나 더 있는데 이름이 갑자기 기억이 안나네요. 많이 사실것 아니면 시카고 다운타운 안에도 작은 H마트 있어요. 제 남편은 저 밑에 차이나타운 식당들 좋아해요. 콕 찍지는 못하겠네요. 맛보다는 재미로 가는게 커서요.. 아이니까 시카고피자을 먹고 싶어할 것 같아요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1, 2022
0
You are viewing 1 out of 4 answers, click here to view all answ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