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으로 이사를 가려 합니다.

5.57K views지역: 텍사스 TX
0 Comments

휴스턴으로 이사를 가려 합니다.

저는 오스틴에 살고 있는 가족인데 내년쯤 휴스턴으로 이사가려고 해요.

휴스턴은 살기 어떤가요?

오스틴 삶이 좋았는데 갑자기 커지는 느낌이고 집값도 많이 올라서 휴스턴에 집을 구매해서 이사 가려고요.

저는 재택으로 일하고 있고 남편은 어디서든 잡을 구하면 될 것 같고 아이는 중학생이에요.

같은 텍사스라 비슷하겠지만 휴스턴에 사시는 분들 궁굼해요, 만족하시나요?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3, 2022
0
0 Comments

초등아이 하나 키우는 휴스토니안 입니다. 처음 휴스턴 이사왔을 땐, 정말 덥고 습해서 얼른 떠나고싶다 생각했었는데, 살다보니 나름 좋습니다.

저희부부는 오스틴도 아주 좋아해서 자주 여행 다니고, 오스틴으로 이주해서 살고싶다는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요, 오스틴 사는 친구네도 가보고 여행도 다녀보고 하면서 내린 결론은 저희가 살기에는 휴스턴이 낫다는 거였어요.

오스틴은 활기차고 젊은 분위기가 너무 좋고, 휴스턴에 비해 자연환경이 다양한 장점이 있고, 휴스턴은 대도시 인프라 (식당, 쇼핑, 공연 등등) 를 즐길 수 있는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물가와 집값이 (아직은) 싸고, 한시간 이내 거리에 바다와 (오스틴에 비하면 적지만) 캠핑 가능한 규모의 공원들도 여러군데 있고, 한인 인프라가 더 크지요.

저는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으시다면 학군때문에 서버브 쪽으로 오실 가능성이 많으실텐데, 괜찮은 곳들 많아요. 케이티, 슈가랜드, 우드랜드, 페어랜드 다들 학군좋고 오스틴에 비하면 싼 집값이 아주 큰 메리트 입니다. 케이티쪽으로 가신다면 오스틴도 두시간 안쪽으로 가실 수 있어요 ㅎㅎㅎ

어디든 좋은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Anonymous Answered question May 13, 2022
0
You are viewing 1 out of 7 answers, click here to view all answers.